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하는 법 알아보기
    생활 정보 2016. 2. 23. 11:09

    어느 순간부터 자주 가던 콘서트나 뮤지컬 공연을 보러 간 지가 1년이 지나갑니다. 사는게 머그리 바쁘다고 좋아하던 일까지 멀리하고 있었네요. 와이프랑 멀 하면 좋을까 하고 생각하다 둘이 자주 보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물론 걸릴 지 탈락할 지 모르지만 오랜만에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류의 음악과 토크가 결합된 프로그램 방청은 해 본 적이 없어서 재밌을까 지루하진 않을까 걱정도 되지만 한 번은 꼭 보고 싶어서 해보기로 했답니다. 그러면 오늘은 다함께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신청을 위해서 먼저 유희열의 스케치북 홈페이지로 접속하십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TV프로그램 정보 아래의 사진 옆에 위치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으십니다. 아래 사진에 빨간색 마크한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하는 메뉴가 보이십니다. 메인화면에는 유희열님의 사진이 떡 하니 붙어있네요^^; 확실히 느낌이 있는 분이 확실합니다. 특히 토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뭐.. 말할 필요도 없겠죠?

     

     

     

     

     

    먼저 좌석은 지정 좌석과 자유석으로 나눠지네요. 지정좌석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좌석을 배정받아 방청하는 좌석이고, 자유석은 녹화당일에 번호표를 배부받아 입장하는 좌석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지방에서 올라가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지정 좌석을 신청하셔야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으시겠죠? 당첨자 발표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이며, 좌석 배정은 녹화 전주의 금요일 5시부터 이네요.

     

     

     

    방청신청에 대한 설명 아래로 이동하시면 드디어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하는 메뉴가 보입니다. 오늘자 기준으로 보면 3월 1일 19시 30분에 녹화를 하는 일시에 방청 신청이 가능하네요. 당첨자 발표는 2월 25일입니다. 방청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셔야 한답니다. 아이디가 없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구요.

     

     

     

    이상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청신청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신청을 해놓았으니 2월 25일에 당첨발표날을 손꼽아 기다려보아야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신청하셔서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