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상품권 사용처 어디가 있을까요??
    생활 정보 2016. 2. 21. 01:21

    이번 설 연휴에 여기저기 선물도 드리고 용돈도 드리고 했지만 다행히 저에게도 다양한 선물이 들어왔네요^^; 나이먹어서도 이렇게 뜻밖의 선물은 기분이 좋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중에 제 손에 들어온 것 가운데 하나가 바로 SK상품권 입니다. 처음보는 이 상품권. 아 SK에서도 상품권 발행을 하는 구나 라고 생각하며, 이 상품권을 어디에다 쓰지 하고 검색해 보았는데요. 오늘은 SK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SK상품권을 받고 가장 먼저 생각난 사용처는 바로 SK주유소 입니다^^ 아무래도 메인이 되는 사용처는 주유소나 충전소가 될 수 밖에 없겠죠? 하지만 검색을 하다보니 생각보다 훨~~씬 다양한 SK상품권 사용처 가 있더라구요. 하나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체적인 분류로 나타낸 SK상품권 사용처 입니다. 백화점, 마트, 홈쇼핑, 면세점, 레스토랑, 호텔, 여행사, 레저, 도서, 공연 등등. 왠만한 백화점 상품권 저리가라 할 정도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사용처를 보고나니 보내주신 분에게 고마운 마음이 더욱 배가되네요^^;

     

     

     

     

     

     

    먼저 사용가능한 백화점 입니다. 롯데, 현대, 갤러리아, 뉴코아, 동아, AK플라자 등등 국내 대부분의 백화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동백화점, 대구백화점, 아이파크백화점 에서는 제휴가 종료되어 2016년부터는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래요~^^

     

     

     

     

    다음으로 마트입니다.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메가마트, 동아마트 등등. 제가 아는 모든 마트에서 사용가능하네요. 다른 마트들은 제가 알지도 못하고 주변에 있지도 않으니 쓸 일이 없겠네요^^;

     

     

     

    면세점에서는 워커힐, 신라 면세점에서 SK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네요. 롯데면세점과 동화면세점은 제휴가 끝나서 더 이상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SK상품권 사용처 중 호텔에서는 서울, 제주 신라호텔, 쉐라톤워커힐 , W서울워커힐호텔, 현대호텔 경주점, 제주 포도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 외 SK상품권 사용처로는 스피드메이트에서 정비용으로, 타미힐피거,DKNY, 클럽모나코 등에서 패션용으로, 현대홈쇼핑에서 등등 너무나 다양한 사용처가 있답니다. 저는 이러한 보물같은 SK상품권을 어디에 써야할지 곰곰히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먼가 흔하디 흔한 주유권으로 써버리기에는 왠지 상품권에 미안한 기분이 드네요^^; 이상으로 SK상품권 사용처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