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생활 정보 2015. 12. 14. 00:21

    안녕하세요. 어느덧 주말이 이렇게 또 우리에게 이별을 고하네요. 주말은 왜 이렇게 빨리 헤어지자고 하는지. 그래도 새로운 1주일이 시작하는 날이라고 덤덤히 받아드리려고 노력 중입니다. 오늘은 주말을 맞아 홈플러스에 잠시 다녀왔었습니다. 요새는 홈플러스 상품권도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진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을 받으신 분들은 반드시 홈플러스에서만 상품권을 사용해야 되나 하고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생각보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가 많더라구요. 다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홈플러스 상품권은 당연히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온라인마트/몰 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그외에도 갤러리아 백화점, 대구백화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라면세점과 제일모직, 자라에서도 사용가능한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홈플러스 상품권은 쇼핑 뿐 아니라 레저 및 숙박 쪽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구 그랜드 호텔, 에버랜드,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오니 꼭 쇼핑을 하실 분들이 아니면 이러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도 고려해봄직 합니다.

     

     

     

    그리고 호텔신라, 인터불고 호텔, 아쿠아팰리스, 엔조이 등에서도 사용가능하며, 문화생활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CGV나 예스24, 교보문고, 해커스토익에서도 제휴가 맺어져서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마지막으로 외식을 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외식파트에서도 사용이 되는데요. VIPS, 불고기 브라더스, 아웃벡, 드마리스 등 유명 외식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이렇게 꼭 홈플러스에서만 사용할 필요가 없는 홈플러스 상품권. 선물을 콕 찝어서 사주려고 하니 취향을 모르겠고 돈으로 드리기는 애매할 때 이러한 홈플러스 상품권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이상으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막연히 홈플러스 상품권은 홈플러스에서만 사용해야 되는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 홈플러스 상품권을 받게 되면 다양한 방법으로 쓸 수 있겠구나하고 생각이 되네요. 물론 받고 나서 고민해봐야겠죠?? ^^ 아무튼 즐거운 주말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