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식회사 영문표기 하는법 알아보기
    생활 정보 2015. 12. 11. 20: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주말은 항상 언제나 기분이 좋아요 ^^ 이번주는 비가 자주 와서 그런지 찌뿌둥 했는데, 그래도 주말이 찾아오니 컨디션이 돌아오네요. 주말 버프란 이런 건 가봐요. 이번 주말은 김장하는 것도 도와드려야 하고 친구 결혼식도 있고 그래서 바쁜 주말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주식회사 영문표기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회사라고 많이들 들어보셨죠? 여기서 주식회사란 의미는 주식을 발행해서 여러 주주들에게 자본을 지원받는 회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주는 7명 이상이 되어야 함을 원칙으로 하고 주주의 회사에 대한 권리와 의무는 이러한 주식을 단위로 이루어 지는 것입니다. Corporation 으로 잘 알려진 주식회사. 그렇다면 이러한 주식회사 영문표기 는 어떠한 식으로 이루어질까요?

     

     

     

     

     

    먼저 회사의 이름을 회사에서 정한 바대로 영문으로 바꿔 주시면 됩니다. 현대의 경우를 예로 들자면 Hyundai 가 되겠죠?? 회사 이름 자체는 너무 틀에 얽메일 필요 없이 회사 자체 내에서 정해진 표기법대로 바꿔주시면 된답니다. 그 후 영어로 바꾼 회사명 뒤에 Co., Ltd. 를 붙여주시면 주식회사 영문표기 끝입니다. 여기서 Co 는 Company의 약자이고 Ltd. 는 Limited의 약자입니다. 그 외에도 Inc. 또는 LLC 등을 붙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회사의 법적 구조에 따라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Co., Ltd. 는 유한책임회사 란 뜻으로 주주들은 자신들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에 비례하여 회사에 책임을 지는 경우 사용한다고 합니다. Inc의 경우는 Incorporation의 약자로 Corporation의 경우 회사를 만든 사람들로부터 독립적인 법적 구성체가 되므로 스스로 채무 등을 책임져야 하고 수입에 대한 세금을 납부해야 한답니다.

     

    이상으로 주식회사 영문표기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회사의 법적 구조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므로 회사 구성에 대해서 잘 알아보시고 영문표기를 해야합니다. 특히 미국과 유럽은 이러한 표기에서 약간의 차이를 두고 있기 때문에 종종 다른 표기 때문에 헷갈릴 수 있지요. 그만큼 쉽지 않은 주식회사 영문표기 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