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찾는법 알아보기
    생활 정보 2015. 12. 8. 20:44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루도 벌써 저물어 갑니다.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저도 하루를 마무리하며 이렇게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겨울도 되고 그래서 차량 정비를 받아야지 하고 생각 중인데요. 저처럼 연말을 맞아 차량 정비를 하시려고 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지역 근처에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를 찾아 보도록 할까요??

     

     

     

     

     

     

    기본적으로 차량을 정비하려고 하면 일반 동네 정비소부터 다양한 곳이 존재하지만 저는 왠만하면 제가 타고 있는 차량의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정비를 받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금액차이가 크지 않고 믿고 맡길 수 있다는 생각 때문이지요. 그때마다 어디에 서비스센터가 있는가 하고 검색해보는데요. 그렇다면 원하는 지역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검색사이트에서 기아자동차를 검색한 후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로 접속하십니다. 그 후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셔서 고객센터 화면의 중간 부분에 보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정비거점 검색/ 예약을 선택하십니다.

     

     

     

     

     

     

    이렇게 선택하시면 이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인 오토큐 지점을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본인이 원하시는 지역을 설정하셔서 검색하시면 검색결과가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저는 제가 살고 있는 포항시 북구로 검색한 결과가 아래 사진과 같답니다.

     

     

    이처럼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찾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홈페이지나 또는 검색한 지점의 전화번호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오니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편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정비 내용에 따라 많게는 5시간 정도 소요되는 경우도 있으니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기다리는 일이 없을 듯합니다. 또한 저도 검색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도어투도어 서비스라고 하여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고객센터로 전화 후 예약하여 직원이 희망하시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여 수리 후에 다시 인도해주는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네요. 기본적으로 서비스 비용과 추가 비용이 있지만 그래도 바쁜 고객들에게는 아주 좋은 서비스가 아닐까 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