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자
    생활 정보 2019. 6. 9. 19:51


    요즘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 워낙 고가의 제품들도 많고 출시 주기도 빨라서 많은 분들의 생활비 중 통신비, 특히 스마트폰 요금이 꽤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2년 약정으로 계약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스마트폰 자체 할부요금에 매달 폰요금을 합치면 결코 무시 못할 비용이 책정됩니다. 그러다 보니, 조금 더 저렴하고 이용시간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요금제를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우체국 알뜰폰 은 기존의 통신사 통신망을 빌려서,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조금 더 저렴한 요금제로 이용할 수 있는 우체국 통신서비스입니다.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고, 기존 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우체국 알뜰폰 을 이용하십니다. 또한 기존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 자체도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하네요.







    그러면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는 어떻게 될까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3사의 통신망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고 그 통신망 안에 다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별로 다소 요금의 차이가 있음을 알수있습니다. 또한 요금제는 무약정 후불제 와 약정 후불제 로 나누어져 있어 본인의 필요에 따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위 사진은 위너스텔에서 제공하는 무약정 후불제 요금제입니다. 기존에 우리가 사용하던 요금제처럼 본인이 많이 사용하는 부분에 따라 선택하여 가입하면 되겠습니다. 기본료33,000원으로 통화 100분 / 문자 100건 / 데이타15GB를 제공받네요. 만약에 통화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기본료 16,500원으로 통화 160분 / 문자 200건 / 데이터 750MB를 받는 용금제도 있네요. 이러한 요금제는 기존 KT 요금보다 월 20,00원이나 저렴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한국케이블텔레콤에서 제공하는 무약정 후불제 요금입니다. 데이터를 제공하는 양이 적은대신에 어마어마하게 싼 요금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사의 요금제보다 월 1만원 이상 저렴한 서비스인데요. 우체국 알뜰폰의 경우 데이터 제공량이 다른 회사의 제공량보다 다소 적다보니 젊은 층보다는 어르신들을 겨냥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젊은 층보다는 데이타의 사용량이 약간 적으시기 때문에 기존 통신 3사에서 제공하는 요금제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이용가능 한 것이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장점은 아무래도 통신3사보다 훨씬 저렴한 요금이며, 아쉬운 점은 데이터 제공량이 다소 적은 요금제라는 것일텐데요. 요즘에는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워낙 많다보니, 통신비 절감을 위해 찾고 계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