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찾아보자 - 블루핸즈
    생활 정보 2016. 5. 2. 07:47
    얼마전에 자동차 점검을 받아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어디서 받을까 고민하다 이왕받는김에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를 찾아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사를 하다 보니 새로운 지역에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가 어딨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간단한 인터넷 검색만으로도 알기 쉬운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찾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왠만한 도시에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가 존재하는데요. 내가 사는 지역에 서비스센터가 어디있을까요?? 우선 검색을 하기위해서는 포탈에서 간단하게 현대자동차 서비스 라고 검색을 하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신후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첫 화면에서 바로 해당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온답니다. 여기서 본인의 시,도,군,구를 입력하시고 차종을 입력하시면 본인의 차량을 점검 받으실 수 있는 블루핸즈가 확인이 된답니다.

     

     

     

     

     

     

    저는 다른 조건은 따로 적지 않고 제가 사는 동네만 적어보았는데요. 저렇게 해당 주소만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하셔도 되고, 구분에서 직영서비스센터나 종합블루핸즈 등을 선택하셔서 검색을 하셔도 된답니다. 아래 화면은 검색을 해서 나온 결과 입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업체명과 주소, 전화번호, 수리가능차종까지 확인이 가능하니 확인해보시고 방문하기 전에 위의 전화번호로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시면 좀 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이상으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인 블루핸즈 찾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역마다 있는 블루핸즈 중에 본인이 가고자하는 곳과 가까운 곳을 찾기도 쉽고 이러한 검색결과를 이용해 예약까지 가능한 기능이네요^^; 저도 앞으로 무작정 네비에 치고 찾아가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시간에 맞춰 방문해보도록 해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