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과 주차비 알아보자
    생활 정보 2015. 12. 22. 00:08

    안녕하세요. 연말이라 그런지 이래 저래 모임도 많고 정신없이 지나가는 것 같아 조금 아쉽네요. 먼가 1년을 돌아보고 내년을 어떻게 보낼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은데 생각대로 쉽게 되지는 않아 아쉽습니다. 요새 연말이라 쇼핑하러 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요새는 아울렛이 많이 생겨서 자주 가게되는데요. 오늘은 그 많은 아울렛 중 마리오아울렛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방문하기 전에 꼭 알고 가야할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비 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오아울렛 은 2001년 오픈한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도심에 위치한 아울렛으로 입점 브랜드만 해도 600여개가 되는 대형 쇼핑몰입니다. 거기다 365일 중 363일 운영되므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교외에 위치한 여타 아울렛과 다르게 도심 부근에 있다보니 접근성이 좋아서 인기가 많답니다. 또한 패션몰 뿐 아니라, 키즈와 테마파크 등 많은 분들이 쇼핑 뿐 아니라 문화와 여가생활을 즐기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마리오아울렛 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23 으로 네비게이션에 마리오아울렛으로 검색하시면 손쉽게 오실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리더스타워 옆이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찾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은 어떻게 될까요? 마리오아울렛 은 주중인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10시 30분 부터 21시 까지 운영되며 주말로 볼 수 있는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는 10시30분에 개장하여 21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그리고 1년에 딱 두번, 설날과 추석 당일에만 휴무일이랍니다.

     

     

     

     

     

     

    그리고 도심에 위치하는 아울렛이니 만큼 많은 분들이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하실텐데요. 마리오아울렛 주차비 는 아래와 같으니 이용시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리오 아울렛은 총 1130 여대가 주차가 가능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무료주차 시간이 다르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처럼 마리오아울렛 주차비 는 금액에 따라 무료주차 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그 시간 이상은 유료주차를 해야하는데 10분당 500원의 주차비가 소요된다는 점 꼭 확인하시기 바래요. 저는 가끔 아울렛에 너무 일찍도착해서 한참을 기다리다 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그래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을 꼭 확인하시고 기다리는 일 없이 즐거운 쇼핑하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자비 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