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마트 12월 휴무일 알아보기 <2015년>
    생활 정보 2015. 12. 1. 14:22
    요즘들어 재래시장보다는 대형마트가 속속 생깁니다.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등등. 워낙 많은 대형마트들이 속속들어오다 보니, 재래시장이 죽어버리는 현상까지 발생하게 되어 정부에서는 대형마트에 한달에 일정기간 휴무일을 두도록 정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장볼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흔히 이용하는 대형마트. 가끔 아무생각없이 대형마트를 방문하였는데 그 날이 하필 휴무일이라서 낭패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형 마트 중 이마트 12월 휴무일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이마트의 경우 흔히 매주 둘째주 와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인 경우가 많은데, 그것 또한 지역별로, 지점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방문하기 전에 방문하시고자 하는 지점의 이마트 휴무일을 알아보고 가셔야 한답니다. 자 그러면 다가오는 2015년 이마트 12월 휴무일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12월 첫째주 수요일에는 인천점이 휴무이네요. 일요일뿐 아니라 평일에도 휴점일이 있다는 점 꼭 명심하세요. 또한 12월 둘째주 는 인천공항. 경기도. 충청도 보령점, 경상도 경산,구미 등 그리고 울산점이 휴무일이랍니다. 그리고 제주도는 둘째주 금요일에 휴무가 있네요. 그리고 12월 둘째주 일요일은 역시 전국의 많은 이마트 지점이 휴무이니 꼭 방문하기 전에 확인 꼭!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마트 12월 휴무일 에는 크리스마스가 끼어 있죠. 23일에는 인천과 경기 지점 일부지점이 휴무를 하고 이브날인 24일에는 휴무를 하는 지점은 없네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 이마트 휴무일 인 지점은 충주점 한 군데 뿐이네요. 충주지점 이용하시는 분들은 기억해두세요^^ 그리고 12월 넷째주 일요일은 이마트 12월 휴무일 의 마지막 이네요. 마찬가지로 전국 각지의 대부분의 지점이 휴무일이네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포항점과 포항 이동점 역시 12월 27일에는 휴무입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12월 휴무일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대형마트인 이마트. 주로 그 달의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이지만 지역이나 지점에 따라서 평일에도 휴무일이 있을 수 있는 점 꼭 기억하셔서 반드시 확인 후에 장보러 가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